[아래의 내용은 미국교회의 새로운 조명 공사를 위한 계획과 협조를 부탁한 내용을 번역한 글입니다.)
우리와 함께 신앙생활 하는 University UMC는 올해 50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50주년의 의미 안에는 하나님이 인도하심이 함께 했음을 의미합니다. 50주년을 지내면서, 교회 건물의 노후화가 점점 더 심해지고 있습니다. 특별히, 우리가 함께 드리는 본당에 있는 조명 문제는 조속히 수리해야 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현재 조명 공사를 위해서 교회 재단 이사회는 열심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들은 현재 진행되고 있는 상황과 앞으로의 계획을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Q: 조명 공사는 어떤 부분에서 이루어지나요?
A: 공사는 주로 조명 조절과 밝기가 향상이 되고, 천장 안에 있는 배선들을 새롭게 설치합니다. 현재 화재의 위험이 있는 배선들을 새롭게 정리하고, 지금보다 더 밝고 선명한 조명으로 교체될 예정입니다. 또한, 에너지 절약형 조명으로 모두 교체할 예정입니다.
Q: 왜 지금 공사를 해야 하나요?
A: 현재 문제가 되고 있는 배선은 전기로 인한 화재의 위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처럼 고장 난 조명을 계속해서 사용할 경우 사고의 위험과 누전으로 전기 값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Q: 공사 비용은 어느 정도인가요?
A: 예상 총 공사비는 $400,000 가 소요될 예정입니다. 개인적인 후원과 연회의 지방 지원금이 준비가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교회에서는 목표금액을 $100,000으로 잡고 있습니다.
Q: 공사 일정 및 계획은 어떻습니까?
A: 현재 교회 조명과 건축에 관한 전문가들과 함께 비용 절감을 위해서 회의를 진행중입니다. 공사 일정은 2020년 1월부터 부활절 전까지로 계획하고 있으며, 부활절에 모두 함께 축하할 예정입니다.
Q: 어떻게 도울 수 있나요?
A: 성도님들의 헌신적인 헌금은 조명 공사에 큰 힘이 됩니다. 현재 헌신적인 성도님들의 헌금으로 이미 $100,000 정도 모여 있는 상태입니다. 교회의 미래를 위해서 여러분들의 헌금을 필요로 합니다. 헌금은 지정헌금으로 매달 나누어서 내셔도 됩니다. 교회에서는 성도님들의 헌신적인 헌금으로 새로운 조명과 시설로 함께 하나님의 나라를 만들어 나가기를 원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